ScatterEffect

ScatterEffect

Effect 에서 생성, 관리하는 Scatter 차트의 이펙트 클래스

Constructor

new ScatterEffect(_object, _option)

Scatter차트 이펙트에서 필요한 값들을 설정
Parameters:
Name Type Description
_object object 이펙트 생성에 필요한 각종 오브젝트들
_option object 이펙트 생성에 필요한 옵션
Source:

Members

chart :ChartJS

ChartJS 오브젝트
Source:

explosionAllowed :number

미사일 폭파 허가 된 인덱스
Source:

explosionDuration :number

폭팔 지속시간
Source:

graphics :Graphics

이펙트를 표현할 Graphics
Source:

missileDuration :number

미사일 지속시간
Source:

missileIndex :number

미사일 발사 횟수
Source:

missileLastPosition :array

미사일의 마지막 위치
Source:

option :object

생성할 이펙트 옵션
Source:

parent :Effect

Effect 클래스
Source:

pixi :PIXI

이펙트를 생성할 PIXI 오브젝트
Source:

stopProgress :object

Timeline에 의해 미사일 궤도가 새로 그려져 더 이상 움직이지 않는 미사일의 progress
Source:

Methods

addExplositionInterval(pointArray, startTime, graphics)

missile 효과의 업데이트를 추가한다
Parameters:
Name Type Description
pointArray array bezierCurve 포인터 정보가 담긴 배열
startTime Date 폭팔 효과 시작 시간
graphics Graphics 효과를 그려주는 오브젝트
Source:

addMissileInterval(pointArray, startTime, graphics, datasets, changePoint, missileIndex, groupIndex)

missile 효과의 업데이트를 추가한다
Parameters:
Name Type Description
pointArray array bezierCurve 포인터 정보가 담긴 배열
startTime Date missile 효과 시작 시간
graphics Graphics 효과를 그려주는 오브젝트
datasets object 변경될 데이터셋
changePoint object 변경될 지점
missileIndex number 미사일 인덱스
groupIndex number 한번에 발사될 때 몇번째로 발사되었는지 나타내는 인덱스
Source:

explosion(point)

현재 좌표에서 폭팔 효과를 생성한다 missile 효과와 연계
Parameters:
Name Type Description
point object exlposion 효과가 생길 좌표
Source:

explosionUpdate(intervalIndex, pointArray, startTime, graphics, color)

missile 효과의 업데이트
Parameters:
Name Type Description
intervalIndex number 업데이트 interval 인덱스 (제거를 위해)
pointArray array bezierCurve 포인터 정보가 담긴 배열
startTime Date 폭팔 효과 시작 시간
graphics Graphics 효과를 그려주는 오브젝트
color number 효과의 색상 값
Source:

makeBezierCurveWithTime(first, second, control) → {object}

bezierCurve를 시간에 의해 생성해줌
Parameters:
Name Type Description
first object bezierCurve 시작 좌표
second object bezierCurve 도착 좌표
control object bezierCurve 제어 좌표
Source:

missile(datasets)

현재 좌표에서 변경되는 좌표로 미사일이 날아가는 듯한 효과를 생성한다.
Parameters:
Name Type Description
datasets object 변경할 datasets
Source:

missileUpdate(intervalIndex, pointArray, startTime, graphics, datasets, changePoint, missileIndex, groupIndex)

missile 효과의 업데이트
Parameters:
Name Type Description
intervalIndex number 업데이트 interval 인덱스 (제거를 위해)
pointArray array bezierCurve 포인터 정보가 담긴 배열
startTime Date missile 효과 시작 시간
graphics Graphics 효과를 그려주는 오브젝트
datasets object 변경될 데이터셋
changePoint object 변경될 지점
missileIndex number 미사일 인덱스
groupIndex number 한번에 발사될 때 몇번째로 발사되었는지 나타내는 인덱스
Source:

toChart(point) → {object}

기본 좌표를 차트상에서 좌표로 변환
Parameters:
Name Type Description
point object 기존 좌표
Sour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