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tructor
new ScatterEffect(_object, _option)
Scatter차트 이펙트에서 필요한 값들을 설정
Parameters:
Name | Type | Description |
---|---|---|
_object |
object | 이펙트 생성에 필요한 각종 오브젝트들 |
_option |
object | 이펙트 생성에 필요한 옵션 |
- Source:
Members
chart :ChartJS
ChartJS 오브젝트
- Source:
explosionAllowed :number
미사일 폭파 허가 된 인덱스
- Source:
explosionDuration :number
폭팔 지속시간
- Source:
graphics :Graphics
이펙트를 표현할 Graphics
- Source:
missileDuration :number
미사일 지속시간
- Source:
missileIndex :number
미사일 발사 횟수
- Source:
missileLastPosition :array
미사일의 마지막 위치
- Source:
option :object
생성할 이펙트 옵션
- Source:
parent :Effect
Effect 클래스
- Source:
pixi :PIXI
이펙트를 생성할 PIXI 오브젝트
- Source:
stopProgress :object
Timeline에 의해 미사일 궤도가 새로 그려져 더 이상 움직이지 않는 미사일의 progress
- Source:
Methods
addExplositionInterval(pointArray, startTime, graphics)
missile 효과의 업데이트를 추가한다
Parameters:
Name | Type | Description |
---|---|---|
pointArray |
array | bezierCurve 포인터 정보가 담긴 배열 |
startTime |
Date | 폭팔 효과 시작 시간 |
graphics |
Graphics | 효과를 그려주는 오브젝트 |
- Source:
addMissileInterval(pointArray, startTime, graphics, datasets, changePoint, missileIndex, groupIndex)
missile 효과의 업데이트를 추가한다
Parameters:
Name | Type | Description |
---|---|---|
pointArray |
array | bezierCurve 포인터 정보가 담긴 배열 |
startTime |
Date | missile 효과 시작 시간 |
graphics |
Graphics | 효과를 그려주는 오브젝트 |
datasets |
object | 변경될 데이터셋 |
changePoint |
object | 변경될 지점 |
missileIndex |
number | 미사일 인덱스 |
groupIndex |
number | 한번에 발사될 때 몇번째로 발사되었는지 나타내는 인덱스 |
- Source:
explosion(point)
현재 좌표에서 폭팔 효과를 생성한다 missile 효과와 연계
Parameters:
Name | Type | Description |
---|---|---|
point |
object | exlposion 효과가 생길 좌표 |
- Source:
explosionUpdate(intervalIndex, pointArray, startTime, graphics, color)
missile 효과의 업데이트
Parameters:
Name | Type | Description |
---|---|---|
intervalIndex |
number | 업데이트 interval 인덱스 (제거를 위해) |
pointArray |
array | bezierCurve 포인터 정보가 담긴 배열 |
startTime |
Date | 폭팔 효과 시작 시간 |
graphics |
Graphics | 효과를 그려주는 오브젝트 |
color |
number | 효과의 색상 값 |
- Source:
makeBezierCurveWithTime(first, second, control) → {object}
bezierCurve를 시간에 의해 생성해줌
Parameters:
Name | Type | Description |
---|---|---|
first |
object | bezierCurve 시작 좌표 |
second |
object | bezierCurve 도착 좌표 |
control |
object | bezierCurve 제어 좌표 |
- Source:
missile(datasets)
현재 좌표에서 변경되는 좌표로 미사일이 날아가는 듯한 효과를 생성한다.
Parameters:
Name | Type | Description |
---|---|---|
datasets |
object | 변경할 datasets |
- Source:
missileUpdate(intervalIndex, pointArray, startTime, graphics, datasets, changePoint, missileIndex, groupIndex)
missile 효과의 업데이트
Parameters:
Name | Type | Description |
---|---|---|
intervalIndex |
number | 업데이트 interval 인덱스 (제거를 위해) |
pointArray |
array | bezierCurve 포인터 정보가 담긴 배열 |
startTime |
Date | missile 효과 시작 시간 |
graphics |
Graphics | 효과를 그려주는 오브젝트 |
datasets |
object | 변경될 데이터셋 |
changePoint |
object | 변경될 지점 |
missileIndex |
number | 미사일 인덱스 |
groupIndex |
number | 한번에 발사될 때 몇번째로 발사되었는지 나타내는 인덱스 |
- Source:
toChart(point) → {object}
기본 좌표를 차트상에서 좌표로 변환
Parameters:
Name | Type | Description |
---|---|---|
point |
object | 기존 좌표 |
- Sour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