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structor
new Treemap(option, data)
Treemap차트에서 필요한 값들을 설정
Parameters:
Name | Type | Description |
---|---|---|
option |
object | 차트 생성에 필요한 옵션 |
data |
object | 차트 생성에 필요한 데이터 |
- Source:
Classes
Members
animating :boolean
현재 애니메이션 진행중 여부
- Source:
animation :boolean
Treemap Animation 여부
- Source:
data :object
차트 데이터
- Source:
deletableDepth :array
지워줘야 할 오브젝트 저장
- Source:
depth :number
현재 Treemap 깊이
- Source:
drawTreemapSeparatelyDistance :number
새로운 요소들이 펼쳐지면서 각각이 온전한 상태로 변하는 길이
- Source:
drawTreemapSeparatelyDuration :number
새로운 요소들이 펼쳐지면서 각각이 온전한 상태로 변하는 시간
- Source:
drawTreemapWithAnimationDuration :number
한단계 더 들어가서 새로운 Treemap 요소들이 펼쳐지는 시간
- Source:
expandDuration :number
Treemap 한단계 더 깊이 들어갈 때 펼쳐지는 효과 시간
- Source:
expandInformation :array
펼쳐지는 Treemap 요소 정보를 저장
- Source:
pixi :PIXI
PIXI 오브젝트
- Source:
rootSize :object
최상단 DOM 사이즈
- Source:
tooltip :Tooltip
Treemap 차트에서 사용 될 Tooltip 오브젝트
- Source:
unit :string
값의 단위
- Source:
Methods
calculateRatio()
Treemap-squared에서 가져옴
Gamify에 맞게 변형
- Source:
calculateTreemap(datas)
Treemap의 데이터를 통해 그려야할 영역을 계산
Parameters:
Name | Type | Description |
---|---|---|
datas |
object | Treemap의 데이터 |
- Source:
deleteDepth()
Treemap의 깊이 레벨이 한단계 낮춰줌
- Source:
drawTreemap(calculatedData, originalDatas)
calculateTreemap 함수를 통해 계산된 데이터를 가지고 Treemap을 그려줌
Parameters:
Name | Type | Description |
---|---|---|
calculatedData |
object | 계산된 Treemap 영역 데이터 |
originalDatas |
object | Treemap 오리지널 데이터 |
- Source:
drawTreemapSeparately(object, datas, visible)
애니메이션 효과와 함께 Treemap을 나타낼 때 개별적으로 Treemap 요소를 그려주기 위해 셋팅
Parameters:
Name | Type | Description |
---|---|---|
object |
object | Treemap 개별 요소의 오브젝트 |
datas |
object | Treemap 요소 데이터 |
visible |
objects | 1 = show , -1 = hide |
- Source:
drawTreemapSeparatelyUpdate(object, datas, startTime, interval, visible)
애니메이션 효과와 함께 Treemap을 나타낼 때 개별적으로 Treemap 요소를 그려줌
Parameters:
Name | Type | Description |
---|---|---|
object |
object | Treemap 개별 요소의 오브젝트 |
datas |
object | Treemap 요소 데이터 |
startTime |
date | 시작 시간 |
interval |
number | setInterval 인덱스 |
visible |
objects | 1 = show , -1 = hide |
- Source:
drawTreemapWithAnimation(calculatedData, originalDatas)
애니메이션 효과와 함께 Treemap을 나타내기 위해 초기값을 설정하고 drawTreemapWithAnimationUpdate 함수를 실행시켜줌
Parameters:
Name | Type | Description |
---|---|---|
calculatedData |
object | 계산된 Treemap 영역 데이터 |
originalDatas |
object | Treemap 오리지널 데이터 |
- Source:
drawTreemapWithAnimationUpdate(calculatedData, originalDatas, colorIndex, objectsArray)
애니메이션 효과와 함께 Treemap을 나타내줌
Parameters:
Name | Type | Description |
---|---|---|
calculatedData |
object | 계산된 Treemap 영역 데이터 |
originalDatas |
object | Treemap 오리지널 데이터 |
colorIndex |
number | 색상 인덱스 |
objectsArray |
object | 오브젝트를 담을 배열 |
- Source:
expand(square, color)
Treemap의 깊이 레벨이 높아질 때 요소를 확대시켜주기 위해 데이터 셋팅
Parameters:
Name | Type | Description |
---|---|---|
square |
object | 요소 사각형 정보 |
color |
number | 색상 값 |
- Source:
expandUpdate(square, color, background, mode)
Treemap의 깊이 레벨이 높아질 때 요소를 확대/축소
Parameters:
Name | Type | Description |
---|---|---|
square |
object | 요소 사각형 정보 |
color |
number | 색상 값 |
background |
Graphics | 요소를 그려주는 Graphics 오브젝트 |
mode |
number | 확대 or 축소 |
- Source:
flattenTreemap()
Treemap-squared에서 가져옴
Gamify에 맞게 변형
- Source:
getSumOfChildrenData(object)
자신과 자식들의 데이터 총합을 구해줌
Parameters:
Name | Type | Description |
---|---|---|
object |
object | 데이터 오브젝트 |
- Source:
hideTreemapWithAnimation(calculatedData, originalDatas, objects)
애니메이션 효과와 함께 Treemap을 숨기기 위해 초기값을 설정하고 hideTreemapWithAnimationUpdate 함수를 실행시켜줌
Parameters:
Name | Type | Description |
---|---|---|
calculatedData |
object | 계산된 Treemap 영역 데이터 |
originalDatas |
object | Treemap 오리지널 데이터 |
objects |
objects | drawTreemapWithAnimationUpdate에서 담아두었던 오브젝트들 |
- Source:
hideTreemapWithAnimationUpdate(calculatedData, originalDatas, objects)
애니메이션 효과와 함께 Treemap을 숨김
Parameters:
Name | Type | Description |
---|---|---|
calculatedData |
object | 계산된 Treemap 영역 데이터 |
originalDatas |
object | Treemap 오리지널 데이터 |
objects |
objects | drawTreemapWithAnimationUpdate에서 담아두었던 오브젝트들 |
- Source:
improvesRatio()
Treemap-squared에서 가져옴
Gamify에 맞게 변형
- Source:
normalize()
Treemap-squared에서 가져옴
Gamify에 맞게 변형
- Source:
reduce()
Treemap의 깊이 레벨이 낮아질 때 확대되었던 요소를 축소시켜줌
- Source:
squarify()
Treemap-squared에서 가져옴
Gamify에 맞게 변형
- Source:
sumArray()
Treemap-squared에서 가져옴
Gamify에 맞게 변형
- Source:
sumMultidimensionalArray()
Treemap-squared에서 가져옴
Gamify에 맞게 변형
- Source:
treemapMultidimensional()
Treemap-squared에서 가져옴
Gamify에 맞게 변형
- Source:
treemapSingledimensional()
Treemap-squared에서 가져옴
Gamify에 맞게 변형
- Source: